별사탕

핸드크림 록시땅 후기, 로히드 OO LA LA, 버라드 SOJU, MIKU, 친구네집 초대 본문

꿈같은 캐나다, 밴쿠버라이프 이야기

핸드크림 록시땅 후기, 로히드 OO LA LA, 버라드 SOJU, MIKU, 친구네집 초대

별사탕- 2024. 3. 18. 0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사탕입니다.



#핸드크림록시땅 #밴쿠버맛집 #버라드SOJU #MIKU바




제가 지금 잘 쓰고 있는 핸드크림인데요,
승무원 시절에는 꽃 그려져 있는 핸드크림을 독일 비행 갔을 때 마구 사 와서 썼었는데
여기 밴쿠버에서 사려니 가격이 좀 많이 비싸더라구요. 원래 가격을 아는 이상 못 사겠어서


이번 한국휴가 다녀오고 면세점에서
여러 개 록시땅 핸드크림을 사 왔어요.

지금 두 통째 쓰고 있고 몇 통 더 남았는데
크기가 좀 커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무리이나

 

진짜 보습도 너무 좋고 향도 너무 좋은데여, 
단전하나는 저게 다 쓴 때쯤, 옆에 구멍 나서 새요. 
뭐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괜찮지만
저는 손이 너무 건조해서 
가지고 다니거든요, 
가끔 새서 당황스러워요. 
 
 

 

손등에 저 정도 짜면 진짜 엄청 촉촉해져요. 
좀 너무하다 싶을 만큼 저는 발라주거든요. 
여러 번 ㅋㅋㅋ 
그래야 손이 건조한 게 덜해요. ㅋㅋ
 

 

한 번만 발라줘도 저렇게 촉촉해 보이죠?





 
 
 
 
 
 
 
 
 
 
몇 주 전에 남편이 데리러 오면서
어디 먹을 곳 없나 하다가
로히드에 숯불 구이 닭집에 들어갔어요
에잇 얼마나 맛나겠어 한국이랑 비교해서...
했지만!
와 ..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답니다.


이 밥은 날라다니는데 소스에 비벼 먹으면 👍🏻




저 로제 떡볶이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와 이 빛나는 윤기 보이시죠 ㅋㅋ
너무 맛나여

 

 

 
 
 











몇 주 전에 간 SOJU식당!
식당 이름이 소주여서 막 시끄러운 술집 인가 하고
가봤는데 늦게 가서 그런지 조용하고
사람들도 조용하더라구요 ㅋㅋ


소주 두 병 마시고 저 세트 추천받아서
먹고 왔습니당 ㅋㅋ
알딸딸허이 ㅋㅋ 좋더만유 ㅋㅋ





마지막에 디저트도 주는데 귀엽죵
구름 같앗어용 ㅋㅋ






 
 





남편님 없었으면
어뜩할 뻔 ㅜ
저는 먹는 건 좋아해도
요리를 좋아라 하진 않아요
그나마 결혼하고 좀 실력이 늘었달까 ..

남편님이 항상 맛있는 반찬들, 요리들 해줘서
너무 좋답니다!













 
 
 
 
 
 
 
 
 
 
며칠 전 친구일하는 곳이라
바가서 친구 구경하고
혼자 칵테일에 맥주에 ㅋㅋㅋ
거하게 취해서 집에 돌아왔던 기억이 ㅋㅋ




칭구랑 같이 놀다가 칭구는 일하러 가고
저는 혼자 좀 더 마시다
집에 조심히 들어왓어유








 
 
 
 
제가 사용하는 컨실러인데
진짜 제 피부에 잘 맞어요
두 개째 쓰고 잇는데

사러 가니 왜 또 제품이 들어갈 것 같은 느낌?

아 진짜 .. 단종포비아 올 것 같아여ㅜㅜ ㅋㅋ

 
 
 
 
 
 
 
 
 
 
 







칭구가 초대해서 갔는뎅
저렇게 맛난 떡볶이랑 샐러드
칵텔까지 만들어준 거 있죵

너무 감동 ㅜㅜ
진짜 배부르게 먹고 왓어용 ㅋㅋ

저 휴지통 너무 귀여워서
저도 나중에 사려고 찍어놧어용


귀엽죵!!


 

 






그럼 이번 포스팅도 끝!
안녕히~~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이니 불펌금지요
하트 구독🩷






별사탕 먹방 포스팅⬇️

Le Marché St. George 밴쿠버 카페 ,  KOBE 테판야끼, 남편 생일

안녕하세요. 별사탕입니다.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날씨가 너무나도 좋은 밴쿠버입니다. #밴쿠버이쁜카페 #밴쿠버유명카페추천 #밴쿠버날씨 갑자기 책을 읽고 싶어서 구글로 이쁜 카페를

universehannah.tistory.com

밴쿠버에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Dae Ji

안녕하세요. 별사탕입니다. 오늘은 저랑 신랑이 밴쿠버에서 가장 좋아하는 돈까스 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주소와 영업시간은 아래에 있습니다. #대지돈까스 #Daeji 라는 곳인데요, 제대로 된 두

universehannah.tistory.com

밴쿠버 술집 투어 한날, 우연히 탈모 탈출

별사탕이에요. 몇 주 전에 오랜만에 연달아 쉬는 날이라 친구 만나서 정말 말 그대로 오전에 만나 저녁 11시까지 하루 종~~~~~일 놀았답니다. 아니했던 말 또 하고 했던 말 또 하는데도 재미났던

universehannah.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