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밴쿠버에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Dae Ji 본문

꿈같은 캐나다, 밴쿠버라이프 이야기

밴쿠버에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Dae Ji

별사탕- 2024. 3. 13. 06: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사탕입니다. 
오늘은 저랑 신랑이 밴쿠버에서 가장 좋아하는 돈까스 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주소와 영업시간은 아래에 있습니다.
 
#대지돈까스 #Daeji 라는 곳인데요, 제대로 된 두툼한 돈까스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 대지돈까스를 추천합니다.
이 대지 식당 밴쿠버에 몇 군데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코퀴틀람 센터 쪽에 있는 곳을
아주 강하게 추천합니다. 
서버분이 갈때마다 한분 계시는데 너무 친절해요. 
그래서 극I(?)인 저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먹으러 갈 수가 있어요 ㅋㅋ 
 
며칠 전에 저희가 먹은 사진부터 올릴게요. 
 
 
 
 
 
 
 

 

 

 
제 남편님 사진 찍히기 싫다고
나무 뒤에 숨어있어여.. 휴 ㅋㅋㅋ
요리조리 아주 잘 피해서 못 찍게 했네요.
 
 
 
 
 
 
 
 
 
 

 
메뉴판은 한개이며 앞 뒤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확대하셔서 보시면 돼요. 
 
 
 
 
 
 
 
 
 

 
아주 예전 스타일의 문이에요.
레스토랑 안의 분위기도
마치 예전 학교 앞에서 먹던 분식집의 분위기였어요.

 
오늘의 스페셜 가격도 있으니 한번 잘 보시고 시키세요~
저희는 항상 오면 시키는 게 거의 비슷해요. 
매운 치즈 돈까스랑 김치볶음밥 또는
기본 돈까스 이렇게 자주 시켜 먹어요. 
가끔 기분 좋으면 막걸리도 시켜서 먹곤 한답니다. 
이 날은 술안 마시고 그냥 스프라이트만 마셨어요.
 
 
 
 
 
 
 
 

 

 

 
 

 
매운 치즈 돈까스인데, 소스도 엄청 넉넉하게 주시고 고기도 엄청 두꺼워요.
진짜 자르는 맛 씹는 맛 동시에 느끼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여기서 먹다가 다른덴 뭔가 돈까스 먹는 기분이 안 들어서 결국엔 여기 코퀴틀람 센터쪽 대지 돈까스로 돌아온답니다.
 
 
 
 
 
 
 
 

 
 
두둥 완전 맛있어 보이는 김치볶음밥. 근데 맛도 진짜 정말 너무나도 맛있어요. 
남편도 진짜 여기 김치볶음밥은 인정한다면서 매번 가면 시켜서 먹는 메뉴 중 하나예요. 
양도 엄청많아서 돈이 아깝지가 않네요.
 
 
 
 
 
 
 
 

 
 
저는 저기 마카로니랑 콘 샐러드를
너무나도 좋아해요.
그냥 먹고 있으면 옛날(?)시절도 떠오르고, 
맛도 너무 좋고,,, 
희안하게 집에서는 따라 하기 은근 힘들잖아요. 
저는 저 맛이 너무 그리울 때마다 찾아가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_<
 
 
 
 
 
 
 
 

 
와 ~~~~올라가진 계란후라이 한번 보세요. 
진짜 반짝 반짝 거리죠. ㅋ 
사진 찍어서 올리는 중에도 군침이 돌아요. 
 
 
 
 
 
 
 

 
아... 결국엔 잘라서 정신없이 먹느라
이 두 컷 밖에 없네요. ㅋㅋ
아 진짜. 먹기 시작하면 카메라고 뭐고...
정신이 혼미해져서 먹는다니깐여! 
다음에는 더 여러컷 찍겠습니다. 
 
 
 
 

영업시간

 
화요일 오전 11:30 ~ 오후 9:00
수요일 휴무일
목요일 오전 11:30 ~ 오후 9:00
금요일 오전 11:3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11:30 ~ 오후 9:00
일요일 오전 12:00 ~ 오후 8:00
월요일 오전 11:30 ~ 오후 9:00
 

 

 
 

 

📍주소는 128 - 1153 The High St, Coquitlam, BC V3B 0B7입니다.
 
 
이 대지돈까스 코퀴틀람 점
너무너무너무 추천합니다!!!!
손님 너무 많아지면 안 되는데 ㅋㅋ 
이미 많긴 하지만요 ^^









불펌금지
구독과 하트 많이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