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밴쿠버 음식점 추천 - 베트남 음식 본문

꿈같은 캐나다, 밴쿠버라이프 이야기

밴쿠버 음식점 추천 - 베트남 음식

별사탕- 2024. 3. 3. 10: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사탕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일 끝나고 그냥 주변에 있는 곳 아무 데나 들어갔는데, 너무 맛집을 찾은 거 있죠?  
일반 노포 같은 베트남 식당만 가다가 이렇게 깔끔하게 잘 꾸며진 곳을 가니 기분이 가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저희의 몰골은 ㅠㅠㅠ 완전 GG.... 
일 끝나고 둘 다 완전 녹초인 상태로.. 먹으러 들어갔어요. 
 
여기 주소는 맨 아래에 있으니 밴쿠버 사시는 분들은 버나비 쪽 오실 일 있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베트남 레스토랑 이름은 B&D Authentic Viet restaurant입니다.

인스타 계정은 @bdvietcuisine 입니다.
 
 꼭 가보세요. 완전 추천입니다. 
 
우선 안에 들어가면 저렇게 이쁜 식물이 걸려있고, 몽글한 조명들이 달려있어서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저희 몰골은 말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사진 찍게 만들고 싶었던 널찍하고 따뜻한 색감의 공간이었습니다. 

B&D Authentic Viet Restaurant

 
 
테이블도 널찍하고요, 쇼파 의자도 있어서 저는 낼름 안에 들어가서 먼저 앉았어요(남편님 미안^^*). 
편안하게 앉아서 음식 먹을 수 있었어요. 

 
스페셜 메뉴도 있는데, 일단 처음 와봤으니 서버에게 무엇이 제일 인기 있는 메뉴냐고 물어봤어요.
서버분은 늦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추천과 설명들을 해주었어요. 친절 그 자체.. 
 
브레이즈드 덕 누들이랑, 라이스 케이크랑 이것저것 추천해 줘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남편과 함께. 찰칵 ㅋㅋ 

왼쪽 사진은 직원이 추천해 준 브레이즈드 덕 누들이고, 오른쪽은 제가 베트남 식당 갈 때마다 먹는 레몬그라스 치킨라이스고, 
아래에 라이스 케이크는 직원이 추천한 새우가 올라가진 애피타이저였어요. 

 
애피타이저는 말 그대로 식전 음식이라 금방 사라졌어요. ㅋㅋ 진짜 맛있는데 양이 작아...
레몬그라스 치킨라이스가 맛없는 베트남 식당은 거르는 게 맞아요. ㅋㅋ 근데 여기 한입 먹자마자... 와. 진짜 맛있다. ㅋㅋ 란 소리가 나왔네요. 두 그릇도 먹을 수 있었지만 참았습니다. 
 

 
남편님이 시키신 삶은 오리다리 면인데요... 맛은.. 음.... 아주 건강한 맛? 약간의 한약맛? 이 났어요. 저랑 남편은 이런 맛을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이런 맛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못하겠어요. 
 

 
면은 에그 누들 같았어요. 

 

 
진짜 이거 꼭 꼭 시켜 먹어보세요!! 너무 강추입니다, 저 자체로도 고소한데 피쉬 소스를 찍어먹으니 새콤 고소.. 와 너무 맛났어요. 
 

삶은 오리다리 크기 보이시나요.. 완전 처음에 압도당했어요. ㅋㅋㅋ 




아 이건 뭐.. 말해 뭐 해.. 너무 유명한 소고기 쌀국수!!!! 이건 급하게 먹느라 제대로 찍질 못했지만 뭐 워낙 유명한 메뉴라서 설명은 패쓰할게용. 국물이 진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쌀국수 영상은 아래에 있어요 ^^

안쪽 모습입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줄 알았는데 몇 년이 지난 가게더라고요? 엄청 유지를 잘했네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어요. 
 
간단한 영상입니다. 
 

 
 
이 베트남 음식 맛집 주소는요~
 


📍7090 kingsway, Burnaby, BC입니다.
맛나게 드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