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밴쿠버 초밥집,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아사이, 살인장난감 본문

꿈같은 캐나다, 밴쿠버라이프 이야기

밴쿠버 초밥집,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아사이, 살인장난감

별사탕- 2024. 2. 11. 09: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트로타운 역에 있는  Sushi Toki 집에 갔었어요. 동네에 있는 초밥집이 새로 생겼다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중국인 요리사분들이 하는 초밥집이더라고요. 어쩐지 메뉴에 중국어도 같이 쓰여있길래 의아했었는데 역시나~~

어찌 됐건 식당 안에 내부는 새로 생겨서 깨끗하더라고요. 그런데 서버가 한 명뿐이었고 정신이 살짝 없어 보였어요.

무튼 제가 좋아하는 투나 앤 살몬 콤보에서 투나를 전부다 연어로 바꿨어요. 따로 엑스트라로 charging이 붙는 건 아니래요. 저처럼 연어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치킨 가라아게, 볼케이노 마끼, 라이온 킹 롤 이렇게 시켰어요.


사실 더 시키고 싶었는데 욕심부릴까 봐 남편이 스탑 해줬네요. 이렇게 다 먹으니 은근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하지만 양은 좀 작게 나와요. 접시들이 다 작아요. 진짜 배부르게 먹을 거면 정말 좀 많이 시켜야 할 것 같아요. 맛은 나쁘지 않네요. 그렇게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아서인가. 맛은 괜찮았어요. 가끔 롤 당길 때 가서 먹기 딱 괜찮은 식당 같네요.

하지만 확 배부른 건 아니어서 근처 스타벅스를 갔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트로베리 아사이 라지사이즈로 시켜서 마셨어요. 그랬더니 배부르네요 ㅋㅋㅋ

 

메트로타운 역 맞은편 안에 스타벅스 내부는 앉는 곳이 없어서 그냥 음료만 시키고 가지고 나와야 해요.
안에 앉는 곳 있으면 너무 좋을 텐데 없어서 아쉬워요.
커피 향도 너무 좋고 음악도 좋아서 잠깐 앉아서 수다 떨다 나오고 싶은데 없어서 맨날 아쉬워해요.


짜잔, 벤티사이즈로 시킨 스트로베리 아사이예요. 다 못 마시겠어요. 너무 배불러요 ㅋㅋ

여름에 더울 때 이거 한잔 시켜서 쭉 마시면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제 다 먹고 들어와서 남편은 운동하러 가고 저는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를 틀었어요.
요새 보는 드라마는 살인장난감을 보는데요,

예전에 웹툰으로 보면서 진짜 머리 띵하게 재밌었던 만화였던 게 기억이 나요.

이게 드라마로 나왔다니 심지어 손석구랑 최우진이 나오다니, 놀래서 보고 있네요.

나름 재미나요 하지만 만화가 더 띵해요 ㅋㅋ

진짜 웹툰으로 한번 기회 되면 꼭 보세요. 진심 띵작입니다 👍🏻


오늘의 하루 끝입니다요!

그럼 안녕히~





불펌금지
구독 하트 필수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