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바이비트 Bybit 지역제한 사기꾼들 본문

꿈같은 캐나다, 밴쿠버라이프 이야기

바이비트 Bybit 지역제한 사기꾼들

별사탕- 2024. 2. 11. 05: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사탕입니다.

지금 너무너무 열받는 상황 때문에
이렇게 하소연아닌 하소연을 여기다가 올리네요.

아니 제가 일년전에 시험 삼아 바이비트 Bybit에서 이더리움을 100불어치 샀거든요?

그런데 몇달 전엔가 오랜만에 로그인하려고 들어갔어요. 그런데 로그인이 안되는 거예요 ㅜㅜ 이것저것 다 눌러보고 비번을 잊어나 해서 다 찾아서 넣어보고 했는데도요? 그러다가 캐나다에서는 지금 지역제한이 있어서 로그인이 안된다는 거네요?

 



어이가 없어서 그럼 내 100불은? 이렇게 됬어요. 솔직히 100불 없어도 뭐 살 순 있지만 제 돈인데 소중하잖아요!!! 그래서 메일을 보냈는데 제대로 된 답변은 안 오고 이제는 아얘 씹네요?

너무한 거 아닙니까? 저는 100불이라치며 다른 분들은 괜찮으신가요? 저만 이렇게 연락하기 힘든가요?

여러분 바이비트 절대 쓰지마세요 ㅡㅡ 너무 그지 같네요!!!

해결책 있으신 분들 지나가시다가 혹시 읽으신 분 댓글 좀 달아주세요. 어후씨 열받아 ㅋㅋ


이건 퍼가서 널리널리 알리세요!!
바이비트 사기꾼!!!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