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2024년 버젼 해외에서 목아프면 찾게 되는 약 / 런던드럭스에서 사기 / 목감기/면역력 부스터/프로폴리스 본문

서럽게 아플 때

2024년 버젼 해외에서 목아프면 찾게 되는 약 / 런던드럭스에서 사기 / 목감기/면역력 부스터/프로폴리스

별사탕- 2020. 5. 17. 06:42
728x90
반응형

정말 매년 어느 계절 상관없이 아픈 제 목은 얇은 유리처럼 아주 불안하답니다. 성인이 되면서부터 유독 약한 제 편도는 조금만 바람이 불어도 염증, 조금만 추워도 염증, 조금만 온도 차가 나도 염증, 목감기네요. 승무원 그만둔 후 너무 심해져서 한국에서 수술을 받을까도 생각해 봤지만 수술이라면 질색하는 저를 위해 미뤄두었습니다. 너무 불안해서 가글용 소금, 편도염 소염제, 인후통약을 집에다가 항상 갖춰 놓고 지냈는데 해외에서는 제가 가져온 약들이 다 소용없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알게 된 캐나다에서 파는 약 중 하나인 BENYLIN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아플 때 이 약을 먹으면 아무 소용이 없고 아 편도염이 올 것 같은 데라고 생각했을 때 먹어야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캐나다에서는 인후통 병원이 따로 없나요?

라고 질문을 주신다면 우리나라처럼 따로 인후통, 편도염을 위한 병원은 따로 없지만 워크인 클리닉은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응급실 > 가정의원(개인병원) > 워크인클리닉 이런 순으로 보면 되실 것 같아요.

워크인 클리닉(Walk-in Clinic)은 가정의(Family doctor)와 예약이 어렵고 염증과 감염증상으로 소염제나 항생제의 처방이 최대한 빨리 이루어져야 한다면 워크인 클리닉을 가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하여 저는 워크인 클리닉을 방문해서 2시간 기다려 의사를 만났지만 하는 말이 집에서 물 많이 마시고 푹 쉬면 된다고 하시며 아픈 저를 그냥 집으로 보내셨습니다. 눈물이 나더군요.

어쩔 수 없이 지인에게 추천받은 시럽 약을 집 근처 런던드럭스(London Drugs) 마켓을 들러 구매했습니다.

 

주소 : 710 Granville St, Vancouver, BC V6Z 1E4 (다운타운에 있는 곳)





그 약 브랜들의 이름은

 

" BENYLIN "






이런 증상들에 참 좋아요-

  • MUCUS & PHLEGM / 콧물, 가래
  • Chest congestion / 가슴 답답함
  • Dry Cough / 마른기침
  • Nasal Congestion / 코막힘
  • Sinus Pain / 부비강 통증 - 콧구멍이 인접해 있는 뼈 속 공간
  • Aches & Pains / 아픔
  • Sore Throat pain / 인후염

 

BENYLIN 브랜드에 좀 더 알아보러가기

 

가래와 가슴 답답함 그리고 목기 침에 좋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고 전체적으로 감기 증상에도 굉장히 좋은 약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이름은 BENYLIN이고 모든 제품에 색깔이 다른 대머리 아저씨가 나와계십니다 증상에 따라 파란색 초록색 붉은색 여러 종류가 있는 듯하나 저는 마침 지인이 연두색이 괜찮다고 하여 따지지도 않고 바로 이 약을 구매했는데요, 여러분들을 잘 읽어보시고 증상에 맞는 약을 고르시며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개봉 후 보시면 은박지로 씌어줘 있고 그 부분을 열어주면 완전히 빨간 갈색 시럽이 나옵니다. 맛은 우리가 아는 그 치약 맛 같은 약이에요 그리고 넘기는 순간 목이 민트먹었을 때처럼 쏴~ 합니다. 이 menthol이 목의 아픔을 순간적으로나마 완화해주는 것 같습니다.

하루 권장량은 2 tea spoon /every 6 hours 작은 티스푼으로 2번 그리고 6시간마다 먹어주라고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오늘의 세일해서 텍스 포함 8.39달러가 나왔는데 원래 가격은 10불(한화 약 1만 원) 이상입니다. 캐나다 약은 확실히 의사 처방 없이 사는 약 치곤 가격이 정말로 비싼 것 같습니다.

 


 

[별사탕의 다른 포스팅 보러가기]

 

(캐나다)해외에서 급성방광염 걸렸을 때

안녕하세요. 별사탕이에요. 요새는 제가 방광염 걸리는 횟수가 줄었지만, 한때는 너무 피곤해서 그런지 3-4달에 한 번꼴로 방광염이 걸렸었어요. 진짜 화장실 갔을 때 그 싸하고 아픈 느낌이 드

universehannah.tistory.com

 

두 번째로 추천해 드릴 건 나잇퀼인데요!

빅스(Vicks) 제품이고
어른은 30ml를 뚜겅에 부어서 마셔주면 졸음이 오면서 자는 내내 땀을 쭉 빼줄 거에요. 정말로 강력한 감기, 몸살 또는 인후통 시럽입니다.

저는 감기가 올 것 같은 느낌이 오면 한 입 마셔주고 잠을 청하는데요. 그다음 날이면 정말로 개운하면서 싹 난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신기한 감기약입니다.

가격은 텍스 불포함 11.99불 이거나 그 이상인 것 같아요. 진짜 다른 약들 다 통틀어서 감기에는 이게 최고입니다. 이건 미국에서나 캐나다에서나 각 집에 한 병씩은 꼭 있다는 제품입니다.

데이퀼도 있으나 저는 나잇퀼을 추천드려요.

 

세 번째로 추천드릴 부스터는 약은 아닌데,

Cold Fx입니다.

 

COLD-FX Cold & Flu Care Extra Strength 300 mg, 150 + 18 Capsules

 

출처 : 코스트코 홈페이지

 

이건 지인에게 추천받았는데요, 진짜 효과가 장난이 아니네요. 

 

Features:

  • Helps reduce the Frequency, Severity and Duration of cold and flu symptoms by Boosting the Immune System
  • Naturally Sourced
  • Non-drowsy
  • Includes an on-the-go 18 Count Bottle
특징: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감기 및 독감 증상의 빈도, 심각도 및 기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적으로 공급되는
졸리지 않음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18개 카운트 병 포함

 

 

코스트코에서 파는데 가격대는 텍스 전 CAD67.99불대이고 위에 사진처럼 큰 통, 작은 통 두 개가 들어 있습니다.

감기 걸릴 것 같은 느낌이 딱 오면 그때 저녁에 2알 드시면 됩니다. 저 30분 만에 효과 봤어요. 약도 아닌데, 너무 신기합니다.

 

그리고 저거와 함께 목에 살짝 뿌려주면 좋은 것은 프로폴리스 

Organika Bee Propolis 167 mg Liquid, 2 x 100 mL입니다.

 

 

추천 : 코스트코 홈페이지

 

Features:

  • Source of antioxidants for the maintenance of good health
  • Used in herbal medicine to help relieve sore throat and other mouth and throat infections
특징:
건강 유지를 위한 항산화제 공급원
인후염 및 기타 입과 목의 감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초에 사용됩니다.

 

가격은 텍스 전 CAD46.99이고,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맛은 약간 나잇퀼가 비슷한 약맛이에요. 이것도 감기 걸릴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목에 살짝 한 방울 떨어뜨려주세요. 효과 직빵입니다.

 

대신 감기에 걸리시면 1,2번 추천드린 약들을 드셔보세요. 

 


그럼 이번 포스팅도 도움이 됐기를 바랍니다.

제 이야기들이 맘에 드신다면 하트 버튼 꾹, 구독 꾹 그리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