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4일동안 전효성 다이어트 도전 !!! 본문

신명나게 다이어트

4일동안 전효성 다이어트 도전 !!!

별사탕- 2021. 7. 24. 04:20
728x90
반응형

 

저의 원래 몸무게는 53-55키로램 왔다갔다 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62로 까지 갔다가 식겁해서 급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그동안 나름 식단 조절을 해왔어요.

탄단지 위주로요!

한 3주 정도 매일 같은 식단으로 했어요. 단, 스트레스 받지 않기 위해 먹고 싶은 시간대에 먹는거요.

저녁 10시 이후로도 먹었어요^^;

대신 이 식단으로요.

아침 : 고구마 한개 (탄수화물), 닭가슴살 + 샐러드 (코스트코에서 삼/ 단백질)
+ 올리브유 한바퀴 돌려줌(지방)

이런식으로 3주를 먹었어요.

그랬더니 공복에

 

62키로 -> 57.1 까지 가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안빠지는 거예요. 그래서 또 일주일간 먹고 싶은거 먹었더니 ㅜㅜ 공복에 59kg 까지 왔어요 휴 .. 물거품이 된 기분 ㅋㅋㅋㅋ

그래서 급으로 전효성 다이어트를 오늘부터 시작했답니다.

저는 따로 홈트도 안하고 운동도 안해요. 그래서 드라마틱하게 빠지는 것 같진 않아요. 하지만 이번엔 조금이라도 해봐야죠 ㅠㅠ


오늘의 아침 식단

 

1일 차 (7/23)

[ 공복 59kg ]

삶은 계란 2개 + 바나나 한개 +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x 3번



이렇게 하루 세끼 먹었어요.

2일 차 (7/24)

[ 공복 58.3 kg ]

삶은 계란 2개 + 바나나 한개 +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 블렌즈 로즈 티 한잔
x 2번

 


이튿 날
같은 식단으로 먹는데 정말 벌써부터 토 나올 것 같아요 ..
제가 오늘을 넘길 수 있을까요...??

3일 차 (7/25)

[ 공복 57.8kg ]

삶은 계란 2개 + 바나나 한개 +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x2

저렇게 두끼 먹고 저녁에 베트남 쌀국수 집가서
반미랑 코코넛 칵테일 마셨어요 또르륵 ...

 

4일 차 (7/26)
[ 공복 57kg ]
삶은 계란 2개 + 바나나 한개 +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x2

저녁은 해피트리가서
제 스트레스를 다 풀었어요. 


저 오늘을 끝으로 그만 뒀어요....
와 못해요 이거
정말이예요.

여러분 살은 잘 빠져요.

근데 속 다 상해요.
속이 계속 쓰려요 ㅠㅠ
여러분들은 이거 하지 마세요 아셨죠??

우와 ...


총 4일 동안

2kg 빠졌네요.

심지어 2일차부턴 저녁에 먹고픈거
다 먹었는데도요!

그러니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단 너무 힘드네요~

진짜 급하게 쪄서 급하게 뺄 때
좋은 다이어트지만
너무 자주는 하지 말아주세요!

아셨죠?
감사합니다❤️




*광고입니다만*
체중감량 실패한 500명에게 파격 기회를 드립니다!
신청하기 :

체중감량 실패한 500명에게 파격 기회를 드립니다!

포만감은 채우고 체지방은 녹이는 신비감 프리미엄골드! 체내 지방균만을 쏙 골라 없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완성해 드립니다! 빠지지 않는 나잇살과 뱃살 늘어가는 주름살과 처지는 피부탄력

iryan.kr


포만감은 채우고 체지방은 녹이는 신비감 프리미엄골드!
체내 지방균만을 쏙 골라 없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완성해 드립니다!

빠지지 않는 나잇살과 뱃살
늘어가는 주름살과 처지는 피부탄력
장 활동 저하로 인한 더부룩함
체력, 활력 저하로 인한 피로감

위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여성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