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눈물의 여왕 보는 중 본문

그냥 이것저것

눈물의 여왕 보는 중

별사탕- 2024. 4. 6. 01:41
728x90
반응형


아니
진짜 저 원래 한국드라마 K-drama 특히 로맨스 드라마 유치하고 오글거려서 안좋아했거든요?!


아니 근데 요새들어서 자꾸 로코드라마에 눈이 가는거에요. 그러다가 요새 눈물의 여왕이라는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 아니 정말 ... 유치한데 ... 왜 ... 왜??? 재밌는겁니까?!!!!!

아니 울다 웃다 열받았다가 가슴 졸였다가 ..
미쳐버리겠네여 ... ㅋㅋ

이렇게 K아줌마가 되는걸까요......?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더라면 이해가 가는데 ..
나이 먹고 갑자기 급 이런 류의 드라마가 좋아졌다니 ... ㅋㅋㅋ 전에는 이런 드라마보는 사람들 노이해라며 약간 무시했는데? 이젠 제가 저를 무시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아핫 !



무시당했던 분들 너무나도 죄송 (꾸벅)





지금 6화 보고 있는데
이미 올라온 7,8화 언능 보고 싶네요.

꺄악~~~~

오늘 꼭 다 볼거에요!


그럼 이 드라마보는 분들!
같이 심장 쫄깃해지자구욧!!!



바이






















구독 하트 ❤️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