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티스토리 광고> 상단/하단 치환자 사용법 본문

어쩔수없는 블로그 꾸미기

<티스토리 광고> 상단/하단 치환자 사용법

별사탕- 2021. 6. 28. 0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래 애드센스에 플러그인에서 광고를 넣고 설정할 수 있었어요. 이것또한 복잡했어요.

그런데 수익관리 페이지가 생기면서 수익관리 페이지에서 광고를 넣을 수 있도록 바뀌었네요?

훨씬 편하겠다 생각했는데 광고 상단/차단 버튼을 누르니 이런게 뜨네요.

치환자가 뭘까요! 순간 또 어려워서 이것저것 건들다가 결국 되긴 한 것 같은데

제가 해 본 걸 캡쳐해서 보여드릴게요!

우선 티스토리 본인 주소/manage로 들어가세요.

예:) <https://lovelove.tistory.com/manage>

그런 다음 왼쪽 메뉴에서

 



수익 애드센스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떠요.

저 동그라미 친 부분을 다 열어주세요.

 

 


그럼 목록 상단/하단 버튼을 누르면 치환자를 입력하라고 뜨는데


그럼 다시 왼쪽 목록에서 [스킨편집]을 누른 후


오른쪽 상단 위에 [html편집] 을 눌러주세요.

그럼 화면이 이렇게 떠요.

그리고 아까 치환자 이 코드들을 하나씩 복사한 후에



 

를 먼저 찾아주세요. 그런다음

<##_list_confirm_##>위에 광고 상단 치환자 코드를
<##_list_confirm_##>아래에 광고 하단 치환자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이렇게요!

그리고 변경을 꼭 눌러주신 후에 다시 수익으로 돌아가서

광고 버튼 지정해주면 끝!


뭐 목록에 어떻게 광고가 뜨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일단 해보라고 하니깐 다 해보는 중이거든요 ^^

여러분들도 꼭 쉽게 광고 올려놓으셨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되시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