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시즌 마지막회 최강야구
남편님이 이 프로그램 ‘최강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한국 잠깐 갔을 때 직관하려고 했었어요. 근데 핸드폰을 여러 개 두고 티켓팅하려는데 대기만 10000명이 넘는.. 도대체 다른 분들은 얼마나 빠른 와이파이를 가지고 있나요? 와 .. 다들 빨라도 너무 빨라 힝
어찌됫든 직접 야구 게임을 볼 수 있는 두 번 정도의 기회가 있었으나 다 실패하고 다시 캐나다로 돌아왔네요. 하지만!! 저희에겐 한국 사이트가 있죠!
매주 보고 있답니다. 오늘은 2023년 시즌 마지막 회라고 단국대 팀하고 하네요.
애국가는 누가 불렀게요? 박정현 가수님이 나왔어요. 티비를 보는 저희 둘도 ‘와’, 역시나 관중들도 ‘와’. 엄청 놀랬네요. 역시 이 가수 노래 끝장나게 잘 부릅디다. 듣는데 소름 돋아요.
무뚝뚝한 감독님도 박수를 짝짝짝 치시네요. 그만큼 대단하다는거죠. 또 듣고 싶어서 유튜브 찾아봤어요.
그리고 시구는 .. 두둥 류현진선수! 아니 이분이 여기서 왜 나와요? 대박이네. 야구를 잘 모르는 저도 이 이름 듣고 놀랬는데 남편은 더 놀래더라구요.
참 재미난 프로그램이에요.
아무튼 스포는 안할게요! 너무나도 재미나게 오늘도 응원하며 봤네요.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보셨겠죠.
여운이 많이 남는 회였어요.
시간 나실 때 한번 시즌 1,2,3 쭉 봐보세요. 시간도 잘가고 관심없던 운동종목의 룰도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실제로 야구장가서 보면 더더 재미날 것 같아요. 그 응원소리들과 함성 그리고 맛있는 간식까지!! 생각만해도 군침도네요.
그럼 프로그램아 2024년에도 또 만나자.
이만 안녕히 계세요.
불펌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