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

(외항사) 2019년 카타르 항공 승무원 채용 부산 오픈데이가 떳네요~* 본문

한번쯤은 외항사승무원, 호텔리어 되보기

(외항사) 2019년 카타르 항공 승무원 채용 부산 오픈데이가 떳네요~*

별사탕- 2019. 1. 29. 15:46
728x90
반응형
 

드디어 2019년 오픈데이가 부산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다들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제가 지원하는 것도 아닌데 카타르 채용 소식에 무척이나 설레는데 여러분들은 얼마나 더 설레겠어요! 열심히 준비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본격적으로 실력 보여주시고 자신 있게 면접을 보신다면 원하는 항공사에 붙을 거라고 자신합니다. 혹시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저에게 물어보셔도 되고요~
하지만 날짜와 시간은 추후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보자고요~ 서류접수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고 합니다. 카타르 항공 승무원 자격 조건은 만 21세, 고등학교 졸업, 암리치 212cm, 여성 누구나 가능하며 1월 31일까지 서류접수, 면접은 미정입니다. 저번에 떴던 오프데이의 면접 절차는 이렇게 되었었는데요, 이번에도 많이 바뀔 것 같진 않습니다.

이전 절차는 서류전형 - > CV drop/암리치/스몰톡 -> 회사소개 PT/영어테스트/그룹 디스커션 -> 최종면접 -> 최종합격이었습니다. 2011년도 오픈데이와는 조금씩 달라졌는데요, 특히 회사소개 프레젠테이션은 없었고 서류전형도 따로 없었던 것 같은데 4월에는 새롭게 생겨난 부분이네요. 하지만 걱정하실 게 없는 게 서류전형은 언제나 준비했던 것처럼 차근히 준비하시고, 나머지 CV는 (영문이력서) 한국 이력서만 잘 정리해 놓으셨으면 그대로 영문으로 옮겨 적으시면 됩니다.

 

온라인 서류 전형에 대해서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http://careers.qatarairways.com/qatarairways/VacancyDetail.aspx?VacancyID=131304 <-처음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 보라색 칸의 흰글씨인 Apply for this vacancy를 눌러주세요. 그럼 그 다음 화면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그럼 동의를 구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럼 I Accept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뜹니다. 그럼 Accept를 또 한 번 눌러주세요. 그러면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아이디 없으시면 이메일 주소 넣고 비밀번호 넣으시면 되고, 이미 가입되어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부턴 개인적인 정보를 넣는 부분이니 빈칸 빠짐없이 적어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다 쓰고 나신 뒤에도 그냥 내지 마시고 한 번 더 확인하시고 지원하시는 거 잊지 않길 바랍니다.
Personal details(개인정보)/ Questions & Answers (질문 &답변)/ Career History (직업 경력) / Key Skills (주요기술) / Qualifications (자격증들)/ Attach CV (영문이력서) / Required Attachments (다른 필요한 서류들) 난을 빠짐없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Submit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에 페이지들만 잘 작성하시면 서류 접수를 마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설명한 것만 잘 따라오면 온라인 서류 접수 어렵지 않겠죠?
그럼 이번 포스팅도 도움이 됐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제 이야기들이 맘에 드신다면 하트 버튼 꾹, 구독 꾹 그리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힘이 됩니다.

 

 

<외항사 항공사 다른 포스팅 보러가기>

 

카타르 항공사 현재이야기 - [2022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가 카타르 항공사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저랑 친한 언니가 아직도 카타르 항공사에서 시니어로 일 하고 있거든요, 연락해서 이것저것 캐내 봤어요^^. 현재 2022년

universehannah.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